최근 달라진 #PB 전략을 엿볼 수 있는 또 하나의 사례예요. 일본판 올리브영들은 이제 저렴하지 않은 고급 PB들을 개발하고 있어요. 지금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은 과연 무엇일까요?일반적으로 PB(프라이빗 브랜드) 라인은 일반적으로 저렴한 가격대에 적절한 퀄리티의 제품을 소개하는 라인이라고 인식되어 있어요. 소매 기업들이 광고 비용이나 물류 비용을 없애고 중간 마진을 줄여 소비자에게 더 나은 가격을 제안하는 게 PB죠.그런데…
中 ‘더우인(抖音) 패션위크’가 제시한 트렌드 ‘야단풍’
틱톡의 중국 내 서비스 #더우인 이 최근 ‘더우인 패션 위크’를 통해 ‘야단풍’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