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눈부신 성장률을 보여준 #On. 이 브랜드의 빠른 성공방정식은 #도매, #테크혁신 이었어요. 이 브랜드에 추가 성장의 여지가 있을까요? On은 카테고리 확장과 D2C 확장에서 두번째 성장 모멘텀을 보고 있어요.
스위스의 러닝화 브랜드 On은 지난 2년 동안 폭발적인 성장을 이루었어요.
뛰어난 신발 디자인으로 러너들과 오피스맨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On은 지난 몇 년 동안 러닝 시장에서 거대 스포츠 기업들과 경쟁하며 사업을 성공적으로 성장시켜왔죠.
On은 로드 러닝부터 하이킹, 테니스까지 다양한 운동화를 판매해요. 가격은 모두 100~200달러이고, 러닝화 외에도 기능성 요소를 담은 라이프스타일 스니커즈를 다수 판매하고 있어요. 최근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