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유통통계, 오늘은 #이커머스 이야기예요.
오프라인이 안되고 있으니 온라인은 펄펄 날고 있을까유?
아뇨.. 하핫.. #지금 #온라인 #성장 에서 먹히는 코드는요.
#ServicedBasic 뿐이에요. 먼소린지 알아봅시다아~!
edited by 하지영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오늘도 하루종일 외근이에요~ 오늘은..움.. 약속을 4개 잡아야 하는데 3개밖에 못 잡아 속상한 날요. 모처럼 꽃단장하고 화장을 했으면 4탕은 돌아야 하는데.. 히힛.
어제에 이어 오늘도 한국 유통 통계 이야기를 이어가볼게요.
어제는 주로 산자부의 '주요 유통 매출 동향' 보고서를 바탕으로 백화점 얘기를 했었쥬? 이 보고서에서 온라인 비중이 처음으로 40%대를 넘으면서, 이제 주요 유통에선 온라인:오프라인이 5:5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고 말씀드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