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꾸나 와써~! #한국유통통계 1분기 정리가 와써~!
여러분은 어떤 1분기를 보내셨나요? 올해 1분기 소비패턴은 좀 특이합니다.. '불경기 속에 더 쓰는 소비자들'. 사실 한국만의 현상은 아니어서 글로벌 경제학자, 사회심리학자들도 연구대상이에요.
전반적으로 #온라인, #푸드 그리고 새로운 복병 #자동차 가 성장을 주도했어요! 푸드와 자동차에 줄 댈 준비 하셨슴미까아~!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오늘은 한국 유통 1분기를 정리합니다~ 4월 말-5월 초 사이에 1분기 유통 관련 보고서들이 촥촥촥 나왔지 말입니다~!
여러분의 1분기는 어떠셨어요? 지금 체감 경기가 좋지 않다는 건 모두가 공감하는 바예요. 물가 높고 이자 높고.. 살림살이가 나아졌다고 느끼는 사람은 거의 없죠.
그런데 올 1 분기 소비 패턴이 초큼 다르네요. 어려운 와중에서도 소비자들은 어쩐 일인지 '더' 쓰고 있답니다... 이 기이한 소비패턴은 사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