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스몰토픽 이에요~
ㅋㅋㅋㅋ #페이스북 이 기연 짓을 시작했네유?
이름하여 #페이스북 #데이팅. 페북이 남친 여친을 찾아준담니다~
갑자기.. 10여년전… #월마트 가 했던 매치메이킹 서비스가 떠오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핫, 페이스북이 깜찍이 짓을 확대하고 있어요.
페이스북이 작년부터 ‘페이스북 데이팅(Facebook Dating)’이란…ㅋㅋㅋ 사랑의 짝대기 비즈니스를 하고 있었어요. 아르헨티나, 볼리비아, 브라질, 캐나다, 칠레, 콜롬비아, 에콰도르, 가이아나, 라오스, 말레이시아, 멕시코, 파라과이, 페루, 필리핀, 싱가포르, 수리남, 태국 …헥헥.. 여기서 해오던 걸 얼마전 미국에 확대했네요.
이게 어떻게 쓰는 거냐면요.
페이스북에서 광고할 때보면.. 인구통계학적 특성으로 광고대상을 타게팅 하잖아요? ㅋㅋㅋ 그렇게 프로필들을 타게팅해놓으면 페북이 추천해주는 거예요.
그동안 미국에는 Bumble 및 Tinder같은 으리짱짱한 데이트앱들이 있어왔고.. 얘네가 자기네 기능 속에서 Facebook을 사용하여 일치하는 친구가 있는지 알려주곤 했단 말이죠. Facebook은 이걸 차단하거나 하지 않을 거래요.
참 연애가 이런 식으로도 가능하군요.
여러분 혹시.. 2005년 경 있었던 월마트 사랑의 짝대기 기억나시는 분..? ㅋㅋㅋㅋㅋ 그 때 월마트가 살짝 머리가 어떻게 됐는지.. ㅋㅋㅋ 월마트에서 Single Night라 불리는 날에는 싱글들이 쇼핑카트에 빨간 리본을 달고 쇼핑을 하는 거예요. 그럼 서로 싱글인 거 알아보고 작업걸 수 있쥬..? ㅋㅋㅋㅋㅋ 머 이런 흑역사를 썼던 기억이 잠시 떠오르네요. 겨우 사진하나 발견해서 투척!

빨간 리본을 달고 카트를 끌고 있는 사람도 웃기지만요.. 그러다 저쪽에서 머리 벗어진 아저씨가 빨간 리본달고 카트를 끌고 온다고 상상해보라구요. 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페북 데이팅은 잘 될려나 몰르겠네요. 지금처럼 젊은 애들이 빠져나간다면.. 곧 중년 불륜 매치메이킹이 될지 누가 알아여!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