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토픽 이에요~#페이스북 도 요즘 자기네 #광고효과 가 잘 안나와서 겸연쩍은 모양요.'이렇게 이렇게 하시면 효과가 잘나옵니다~' 라고 리포트를 냈는데요.움.. ㅋㅋㅋ 요는... 너무 잘하지 말랍니다아~
요즘 페북 광고 성과 안나와서 고민 많으시죠? 메타도 알긴 아는 듯요. 이달 초 블로그에 몇가지 팁을 남겼는데요.
핵심은 'Cultre code'예요. 컬쳐코드가 무엇인고 하면, '만든 느낌'이 안나야 한다는 거요.
메타에서 분석해보니깐요. 콘텐츠 조회수(84% 확률) 과 VPS(비디오 제작 점수)와 크리에이티브 임팩트를 비교한 결과, 기술 및 소매와 같은 일부 업종에서는 VPS가 낮을수록 크리에이티브 임팩트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대요. 즉, 못만든 게 더 크리에이티브 했다는 거죠.
또 YPulse의 최근 보고서에서도 젊은 소비자의 84%가 "브랜드의 콘텐츠가 완벽하지 않은 것이 좋습니다"라는 말에 동의했고 79%는 "완벽한 이미지를 보는 것이 지겹다"고 말했다네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