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쇼에 대해 다시 생각하는 디자이너들이 늘고 있어요. #패션쇼 에는 너무 많은 비용이 들어요. 누군가는 ‘좋은 홍보 기회’라 말하지만, 그런 홍보가 과연 매출로 연결되고 있을까요? 디자이너들은 이제 창의적 대안을 찾고 있어요. 패션쇼 외에 어떤 방식의 이벤트가 가능한지 알아볼까요? 많은 디자이너들은 패션쇼의 기회를 갖길 원해요. 매장에서와 달리, 쇼에선 낱개의 상품이 아닌 자신의 전체적 세계관을 보여 줄 수…

Inditex가 트럼프 관세 문제에 대응하는 법
아직도 긴장감을 늦출 수 없는 트럼프의 #관세 시한 폭탄. 일전에 #유니클로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