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맨날 팔던 물건을, 팔던 곳에서, 사시사철 팔아왔어요.
만약, #팔릴물건 만, #팔릴장소 에서 #팔릴시기 에만 팔 수 있다면요?
먼 신소리냐구요? 하핫.. 실험은 이미 시작되었답니다.
#완전히 #새로운 #팝업시대 에유~
edited by 하지영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와아~ 벌써 불금이에요! 근데 저는 일 해야 돼요.. 엉엉..ㅠㅠㅠ 철 없는 남편은 마누라가 얼마나 고된 삶을 사는지도 모르고 자꾸만 일본 놀러가자네요. 비행기 값이 개싸다나요. 하아..정말 모든 걸 내려놓고 떠나고 싶어유~
오늘은 정말 흥미로운 얘기랍니다.
우리는 이미 오프라인 공간이라는 개념이 과거에 비해 엄청나게 가변적이 되었음을 실감하고 있어요.
어디를 가나 팝업 천지이다 보니 저 매장이 상설인지 팝업인지 헷갈리는데다, 최근 들어서는 팝업형 호텔은 물론이고 팝업형 콘서트까지 나타나고 있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