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패션 뷰티 기업들은 #커피 #콜라보 를 늘리고 있어요. 커피는 많은 이의 아침을 함께 하는 루틴이 되었죠. 많은 이들에게 깊이 파고들 수 있는 감각적인 콜라보.. 여기에 #핀터레스트 의 남다른 파워도 함 들어보시겠어요?
2025년 들어 '커피숍'은 가장 핫한 콜레보레이션 대상이 되고 있어요.
커피는 소비재 중에서도 누구나 아침에 1잔 정도를 즐기는 범용적인 제품이에요. 팬덤을 보유한 유명 커피숍과 콜라보하는 것은 백화점 팝업과는 다른 인상의 경험을 만들 수 있죠.
Toms는 올해 ‘Moments of Joy(기쁨의 순간들)’ 캠페인을 진행하며 커피숍과 콜라보를 했어요. 2025년 5월, 이 캠페인은 LA의 대표 쇼핑몰인 The Grove와 Santa Monica의 Montana Avenue내의 La La Land 매장에서 2주간 진행됐어요.
La La Land는 LA의 유명 커피숍으로 2019년 Kendra Scott와의 협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