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은 커넥터스와의 제휴 콘텐츠입니다~
요즘 지그재그, 에이블리, 무신사가 일제히 식품 카테고리를 키우고 있지요? 그중 지그재그의 이야기예요. 전년비 두 배씩 성장하는 이 카테고리의 핵심은 기존 푸드 마켓들이 놓치고 있는 틈새 고객들을 노린다는 점이에요.
글. 신승윤
커넥터스 콘텐츠 크리에이터. 예능 PD를 꿈꾸다 물류·유통·커머스 기자로 잘못(?) 빠져들었으나, 직업 만족도는 훌륭합니다. 스스로 연결고리가 되겠습니다.
제보/문의 yoon@uconnectus.co.kr
지그재그의 식품 카테고리 거래액이 지난해 동기 대비 최대 44배 이상 급증했다는 소식입니다. 지그재그 측은 2030 세대 가운데 점심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