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글은 ‘커넥터스’와의 제휴 콘텐츠입니다~! 겨울은 붕어빵의 시즌이죠. 이 오래된 비즈니스의 현재와 미래, 궁금하지 않으세요? 글. 신승윤커넥터스 콘텐츠 크리에이터. 예능 PD를 꿈꾸다 물류·유통·커머스 기자로 잘못(?) 빠져들었으나, 직업 만족도는 훌륭합니다. 스스로 연결고리가 되겠습니다.제보/문의 yoon@beyondx.aiCHAPTER 1‘한철장사’ 끝판왕이 돌아왔다다시 추운 겨울, 붕어빵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주변에 붕어빵 노점이 있는 자리를 ‘붕세권’이라 부를 만큼 우리나라 소비자들에게 붕어빵은 늘 인기를…

Josh: 와인 침체기에 나 홀로 메가브랜드가 된 대중 와인
지난해 #와인 시장은 암울했지만, Josh란 브랜드는 20% 넘게 성장했어요. 와인은 미묘한 카테고리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