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뷰티#헬스 분야에선 #성분 전쟁이 치열해요.
일본에서 최근 급부상 중인 #항노화성분 을 알고 계신가요?
처음엔 단 2개기업만 취급했던 이 제품이 80개 기업으로 확대됐어요.
#NAD 란 성분에 대해 알아두실 필요가 있을 듯요.
edited by sasshi (박주민)
최근 일본에서 건강/뷰티 기업들이 속속 관련 상품을 내놓으며 각광을 받고 있는 성분이 있어요.
보통 건강식품은 성분 트렌드에 크게 좌지우지 되다보니, 한국에서도 한 제품이 뜨면 홈쇼핑부터 중소기업들까지 모두 비슷한 제품을 내놓는 경향이 있는데요. 최근에는 눈건강에 좋다는 루테인이나 지아잔틴 제품들이 또 훅 늘어났지요?
최근 일본에서 먹는 보충제 형태로 제공되어 각광을 받고 있는 성분의 명칭은 NMN(니코틴아미드 모노뉴클레오티드)랍니다.
이 성분이 주목받기 시작한 건 미국 워싱턴 대학의 이마이 신이치로 교수의 2016년 연구 발표가 계기였어요. 생후 5개월된 쥐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