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sohee
2019-01-09
#인스타그램 이 정리한 #2018탑트렌드.
과연 소비자는 어떤 해시태그에 가장 관심이 많았고, 어떤 커뮤니티, 어떤 밈들이 SNS에 새로이 떠올랐을까요?
2018년 소비자 트렌드, 놓친 건 없는지 체크해보자구요.
Lyst의 The Year in Fashion 처럼, 인스타그램은 매해 'Instagram Year in Review'라는 걸 발표합니다. 인스타그램도 Lyst처럼 다음 해를 내다보지 않고, 지난해를 돌아보는 방식으로 트렌드를 정리하죠. 오늘은 인스타그램의 2018 리뷰 내용을 좀 체크해볼까요?
Instagram Year in Review 2017은 꽤 상세한 분야에서 인스타그램내의 순위를 다루었다면(여기 클릭) 2018년 12월 31일 발표된 Instagram Year in Review 2018은 대체로 한층 심플한 나레이션과 세련된 동영상으로 2018년을 돌아보고 있어요.
먼저 인스타그램이 보도 자료로 배포한 내용부터 간단히 살펴보고, 그 다음 인스타그램이 제작한 동영상을 보면 영상이 쉽게 이해되시리라 생각합니다. 인스타그램의 보도 자료는 읽어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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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
쿠팡은 3분기 매출 12조8,455억원으로 전년 대비 20% 증가하며 분기 최대치를 기록했고, 영업이익은 2,245억원으로 51.5% 급증했습니다. 대만 로켓배송과 파페치(Farfetch) 제휴 등을 포함한 글로벌 신사업 부문 매출이 1조7,839억원으로 31% 고성장하며 전체 실적을 견인했습니다.
초저가 공동구매 플랫폼 올웨이즈(Alwayz)를 운영하는 스타트업 레브잇(Levit) 창업 3년차 만에 손익분기점을 넘겨 첫 분기 흑자를 달성했다고 밝혔습니다.
현대백화점은 3분기 연결 영업이익이 72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2.3% 증가하는 등 수익성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신세계백화점도 3분기 연결기준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약 1조6,302억원, 1,000억원으로 추정되어 전년 대비 5~7%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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