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츠코시 #이세탄 의 행보가 주목됩니다.
이 백화점에선 밀레니얼을 위한 #선물용 #쇼핑앱 을 출시했어요.
곧 다가울 크리스마스 성수기,
여러분은 어떤 제품을 준비하셨나요?
edited by sasshi(박주민)
미츠코시 이세탄의 디지털화 방식이 다른 기업들과는 다른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고 말씀드렸죠?
이세탄은 하나의 사이트/하나의 앱으로 백화점 전체를 모으는 방식이 아닌, 카테고리별로 세부앱을 런칭하는 방식으로 지금 움직이고 있어요. 식품 쇼핑앱과 구두쇼핑앱, 화장품 쇼핑앱과 남성 맞춤 쇼핑앱을 따로 런칭해둔 상황입니다.
이세탄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지난달부터 '선물용 쇼핑앱'도 하나 더 런칭했어요. 미츠코시 이세탄이 밀레니얼 소비자를 위해 런칭한 온라인 선물쇼핑 앱은 MOO : D MARK BY ISETAN란 이름을 가지고 있어요. 약 230여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는데 이 중 약 70 %가 이세탄 신주쿠 본점에서 취급하는 브랜드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