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버 항공택시보다 더 끝내 주는 게 나왔는데요? 하핫, 죽기전에 함 타봐야게써여!
사실 우버항공택시는.. 영상은 멋졌는데 다 가짜였잖아여..? 그리고 현실화되기엔.. 제가 기체역학을 잘 몰라서 긍가.. 프로펠러가 쪼꼬만 것이 먼가 와닿지 않는 부분이 있었는데요. 얘는 직감적으로 ‘어, 이거 뜰지도..’란 감이 와요.
프로펠러가 넓적 칼국수 말아붙인 모양이에요. ㅋㅋㅋㅋ 그럼 얘네가 돌아가면 프로펠러가 납작 날개가 아니라 원통이니까 고 안으로 바람들어가겠쥬? 먼가 부력이 겁나 좋을 느낌유?

근데 이착륙이 희안하지 말입니다..? ㅋㅋㅋ 공돌이 여러분 이거 말되나요..?

머, 머지..? 동력을 높이면 프로펠러가 저절로 저런 곡선을 그리며 올라갔다가 가라앉는다는 걸까유..? ㅋㅋㅋ
암튼 2명 날를 수 있구요. 차량에는 소형 배터리와 수소 연료 전지로 구성된 하이브리드 전원이 있다고 해요. 소형 배터리로 수직상승 하는 구조랍니다.
아직 Fenton Robathan이란 디자이너가 그려서 출품했을 뿐 시제품이 나왔거나 실험이 끝난 건 아닌데.. 와.. 이거 진짜 UFO 닮아가지 말입니다..?
여러분은 뭐타고 싶어요? 나사랑 우버랑 얘 중에서..? ㅋㅋㅋ 나는 얘요.. 젤 UFO 스러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