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가 새로운 #매장전략 을 내세우고 있어요.
이전의 스토어와는 완전히 다른 #3개의#플래그십스토어.
#유니클로파크, 하라주쿠의 #스타일힌트매장, 그리고 #긴자스토어.
각각 어떤 매장들인지 알아봅니다.
edited by sasshi(박주민)
유니클로가 최근들어 새로운 개념의 플래그십스토어들을 선보이기 시작했어요.
유니클로의 실적은 2019년에도 그다지 좋지못했어요. 아울러 2020년 들어서는 코로나 사태로 인해 지난 4월의 경우 전년비 56%나 매출이 줄어드는 와중에 있기도 합니다.
그러나 이 와중에서도 유니클로는 4월부터 6월까지 도쿄도에 3개의 새로운 플래그십스토어를 오픈합니다. 이 스토어들은 예전에 보아왔던 유니클로의 숍들과는 전혀 다른 개념의 유통들이에요.
사실 유니클로의 숍들이 모두 대형이라서 일반 매장과 플래그십스토어가 잘 구분되지 않았어요. 지금까지는 여성/ 남성/ 아동과 커스텀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