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에 이커머스 생태계는 #에이전틱커머스 로 또 한 발 다가갔어요. AWS와 Visa가 새로운 협업을 발표했는데요. 알아두셔야 할 개념들이 있어요. AWS의 'AgentCore'와 비자의 플랫폼이 유의미한 #대리구매 를 어떻게 완성하는지요. 이제 #여행 이라면 AI에게 이렇게 말하면 돼요.
“100만원 한도서, 다음 주 수요일에 서울 출발해서 목요일 밤까지 도쿄 다녀오는 일정 잡아줘. 비즈니스 미팅 2개라서, 와이파이 되는 항공편 위주로 골라줘. 온천 있는 호텔로 잡아줘.”
그럼 AI가 나홀로 서칭하고 심지어 "3개 안 중에 맘에 드시는 거 알려주시면 제가 바로 결제할께요."라고 알려오고, "OK"하는 순간 티켓이 날라옵니다.
‘여행’이 에이전틱 커머스로 어떻게 달라지는지 (feat. 아마존, Vis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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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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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스트리아 출신 디자이너 노르베르트 슈툼플이 브리오니를 떠날 차례입니다 . 브리오니는 최근 성명을 통해 해당 디자이너와의 협업 종료를 공식 발표했습니다. 슈툼플은 지난 7년간 브리오니 컬렉션을 디자인해 왔습니다.
크로거는 브랜드 임원, 분석가 또는 카테고리 관리자가 성과를 분석할 수 있도록 AI가 생성 한 주간 인사이트 보고서를 출시했습니다 .
Target은 OpenAI와 협력하여 ChatGPT 내에서 새로운 Target 앱을 출시했습니다 . 이를 통해 쇼핑객은 아이디어를 요청하고, 여러 품목을 담은 바구니를 만들고, 신선식품을 쇼핑하고, Target 계정을 사용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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