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스몰토픽 이에요~~
ㅋㅋㅋ 일본에서 잼난 게 나왔네유..?
#코로나 #이혼방지 #배우자용 #아파트…ㅋㅋㅋㅋ
요거.. 주요 사용자가 누구일 거 같으세요?
이걸 잼나다고 해야할지.. 웃프다고 해야할지.. 하핫.. 일본에 묘한 마케팅을 하는 회사가 있어요.
“코로나이혼이 걱정 되십니까? 바이러스로 집에 머무는 기간 중에 스트레스를받는 커플을 도와드립니다.”
어떻게 도와주냐구요..? ㅋㅋㅋ 빈 아파트를 단기임대해주는 거예요.
이 사업을 얘네들이 지금 시작한 걸까유? 아뇨. 원래 단기임대하는 회사인데요. 코로나 사태가 터지니까 ‘오오오 이거 되겠네’ 함서 마케팅 논조를 저래 잡은 거죠. Kakosu란 회사인데 하루 4,400엔에 아파트를 빌려준데요.
움.. 초큼 위화감은 들지만.. ㅋㅋㅋ 이 회사의 서비스는 겉으로는 엄청 가정의 소중함을 지켜주는 서비스로 가닥을 잡았어요.
“코로나 이혼에 대해 생각하기 전에 먼저 상담해주십시오.” ㅋㅋㅋㅋ
그래서 전화를 하잖아유? 그럼 법률상담가가 30분간 무료 이혼에 대한 상담을 해준데요. 아니 이건… 이혼을 방지하자는 건지, 조장하자는 건지, 원… 하핫.
4월 3일에 캠페인을 시작했는데 열흘 좀 지나고 보니, 20명 정도의 고객이 이 서비스를 신청했다네요. 여러분이 보기엔 남자가 더 많이 신청했을 거 같아요, 여자가 더 많이 신청했을 거 같아요?
이 회사 대변인 얘기로는 여자네요.. 남편과 큰 싸움을 하고 도망친 아내.. ㅋㅋㅋ 또 하루종일 가사와 육아에 지쳐서 스스로를 힐링할 시간이 필요한 아내들이 많다고 해요. 정말 남자들이 도와주지 않으면 이 기간은 아이 딸린 엄마한텐 너무 가혹할 듯요.
Kakosu가 이 캠페인을 하기로 결정한 이유는 중국과 러시아에서 지금 이혼율이 상승하고 있어서랍니다. 중국은 코로나를 일찍 겪은 나라니깐 일본도 저리 될거라고 보는 거죠.
한국은 락다운을 안해서 그나마 숨통은 트였지만 집에만 있는다는 거 만으로도 사실 미칠 노릇이에요. 여기에 나홀로 해야 할 육체노동 의무가 한가득이라고 과연 누가 행복할까요..?
낼부터 연휴고 5월은 가정의 달이쥬..? 가족 중 누가 우울해 하고 있지 않은지 잘 살펴보자구요~ 행복합시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