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바바가 최근 일본에서 #Temu 와 #SHEIN 에 대항하는 새로운 앱 #TAO 를 런칭했어요. 이 앱은 확실한 차별점이 있어요. 일본에 특화된 UI와 선별된 구색을 갖추고 있답니다. 선별화된 로컬 전략이 알리바바가 PDD홀딩스를 따라잡는 데에 도움이 될까요?알리바바 그룹의 자회사이자 국제 EC 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알리바바 국제 디지털 커머스 그룹(Alibaba International Digital Commerce Group)이 지난달 일본 시장을 위한 크로스보더…

Inditex가 트럼프 관세 문제에 대응하는 법
아직도 긴장감을 늦출 수 없는 트럼프의 #관세 시한 폭탄. 일전에 #유니클로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