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이 어려운 패션디자이너의 출구가 될 수 있을까요?
코로나 이후, 아마존의 #디자이너#섹션 은 커지고 있어요.
또 이 움직임은 #각국#패션협회 의 리더십에 의해 이뤄집니다.
어떤 이야긴지 알아볼까요?
edited by sasshi(박주민)
코로나 기간 동안 패션 디자이너들은 어둡고 긴 터널을 지나야 했어요. 이들을 후원하기 위한 각 도시의 협회들은 지금 아마존의 문을 두드리고 있답니다.
미국에서는 Amazon, Vogue 및 CFDA는 파트너십을 맺어 소규모 고급 의류 및 액세서리 브랜드로 지정된 공간 인 Common Threads를 시작했어요. 이 프로젝트는 코로나 기간 동안 디자이너들이 수입을 창출하도록 돕기 위한 CFDA의 제안으로 이뤄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