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아디다스 가 미국 판매 제품에선 Made-in-China가 사라지게 될 거라고 발표했어요. 모든 중국 소싱을 끊는 건 아니에요. 이제 지정학적 불안을 해결하는 글로벌 브랜드들의 소싱 전략은 공통적이에요. #지역화 생산 전략이 어떻게 전개되고 있는지 알아볼까요?아디다스가 향후 미국 판매용으로는 중국 생산을 중단할 계획이에요. 아디다스 CEO 비욘 굴든(Bjørn Gulden)은 7월 31일 실적 발표 컨퍼런스에서 본적으로 더 이상 중국에서 미국으로…

보테가 베네타가 소셜을 떠난 것은 옳은 전략이었습니다
구찌의 추락으로 케어링 그룹이 암울한 실적을 발표했지만, #보테가베네타 는 여전히 나 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