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매카트니,밀라노에서의 가든파티
by
sohee
2018-06-22
#남성패션위크 가 곧 끝나네요. 패션위크 때 #꼭쇼를 #해야할까요?
늘 기분좋은 이벤트를 만들어온 #스텔라 #매카트니
패션이벤트가 어떤 모습이어야 하는지 한번 생각해보자구요.
스텔라 매카트니의 간절기 컬렉션은 늘 화제의 중심에 서 있어요. 그녀는 여성복 컬렉션 중 SS와 FW의 정규컬렉션은 실제 패션쇼로 진행하지만 리조트 컬렉션은 늘 가든파티로, 또 프리폴 컬렉션은 늘 클럽파티로 진행하며 커뮤니티를 형성해 왔죠. (여기 클릭)
스텔라매카트니의 이번 2019 리조트 컬렉션 또한 가든파티로 진행됐어요. 아울러 2019 춘하 남성복 컬렉션도 같은 자리에서 발표됐는데요. 즉, 남성은 정규컬렉션임에도 패션쇼없이 프리젠테이션과 가든파티 형식으로만 선보인거죠. 주로 스텔라매카트니의 가든파티는 뉴욕에서 개최되었지만, 올해에는 밀라노에서 개최됐어요. 밀란 남성패션위크 기간에 맞추다 보니 그리 된 듯요.
Related Posts
2022-09-04
How They’re Moving
2021-01-28
日남성전문 ‘눈썹’살롱..ㅋㅋ
2021-01-18
룰루레몬, Adidas, Gucci가 함께 투자한 이 소재
Most Viewed Posts
오늘일주일한달
- [VIP] 마이리얼트립의 ‘태도’ 外
- 신규사업 ‘철수력’이 중요한 이유
- ‘유니클로 유니폼’, 재도전 4년 만에 두 배 성장
- ‘프랙셔널(fractional) 임원’ 트렌드 무엇? : Gig 임원 시대
- [넥스트커머스] 번개장터: 한국 중고시장의 현재
- How They’re Moving
- 日 촉망받는 AI스타트업, 허세질주 뒤 절벽으로
- [넥스트커머스] 롯데월드몰: 백화점의 에너지로 잠든 쇼핑몰을 깨우다
- 국내 패션 뷰티 커머스 뉴스(10.10-10.16)
- 회의 중 문자? CEO들은 정말 싫어합니다
- [넥스트커머스] 메가커피가 스타벅스 시장을 잠식하고 있을까요?
- [넥스트커머스] 향후 20년, 대상속시대(Great Wealth Transfer)의 소비
- [넥스트커머스] 롯데월드몰: 백화점의 에너지로 잠든 쇼핑몰을 깨우다
- [넥스트커머스] 워크업 돌풍: 쿨한 백엔드가 만드는 가성비 파워
- ‘프랙셔널(fractional) 임원’ 트렌드 무엇? : Gig 임원 시대
- [넥스트커머스] 롯데, 무신사, LCDC서울: 공통된 의견
- [넥스트커머스] 사람보다 봇이 많은 웹트래픽: 온라인마케팅은 어디로 가야 할까
- [넥스트커머스] 보법이 다른 무신사의 오프라인 전략
- [넥스트커머스] 웍스아웃 : 묵묵히 쌓여온 것들의 힘
- How They’re Moving
- 日 뉴우먼 다카나와: 28층에 공중정원이 있는 새로운 컨셉의 쇼핑몰
- Grok :일론머스크의 섹시하고 매운 19금 스탈 AI의 세계
- Black Rock Coffee Bar: 카페체인이 IPO로 단박에 유니콘
- ChatGPT 쇼핑이 드디어 시작됐습니다
- 빠르게 성장하는 K브랜드의 함정: ‘동질화 트랩’
- 매머드커피, 도쿄 1호점 하루 1천잔씩 판매
- 에피제네틱(epigenetics) : 뷰티에서 중요해지는 키워드
- 9월 트렌드 체크 : 상업시설, 인공지능, 패션, 뷰티 관련 주목할 트렌드
- [VIP] 무신사의 ‘네이버 OUT’ 外
- Alo Yoga의 3000불짜리 백, 어떻게 생각하세요?
News
주요 백화점들이 11월 시작과 함께 대형 크리스마스 장식과 조명을 선보이며 연말 대목 손님잡기에 나섰습니다. 롯데백화점의 외벽 장식은 기존 그래픽 전광판 벗어나 동화 속 퍼레이드를 연상케 하는 조명쇼가 되었습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올 3분기 매출은 약 4,450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8% 늘었으나, 영업이익은 120억 원으로 42.9% 급감했습니다
신세계디에프가 명품 브랜드 샤넬과 손잡고 인천공항에 아시아태평양 최대 규모 공항 면세매장을 새로 열었습니다.
국내 스타트업 리얼리(Realry)는 전세계 명품과 패션 브랜드 상품을 한 곳에서 검색·가격비교해주는 메타검색 서비스로 주목받으며 최근 62억 원 규모 시리즈 A 투자유치에 성공했습니다
Latest from Blog
日 이세탄신주쿠 ‘단청회’: 연 4조원 백화점의 가공할 VIP 이벤트
이제 연매출 4조원에 도달한 일본 #백화점 #이세탄신주쿠. 지난 9월에도 매출이 YoY 3.5% 상승했는데 이세탄은 이것이 #VIP초청행사 덕이었다고 밝히고 있어요. 이세탄의 VIP 행사는 사이즈가 달라요. 이 행사는 전국 18,000 그룹(쌍)의 부유층이 다녀가는 소위…
日 촉망받는 AI스타트업, 허세질주 뒤 절벽으로
최근 일본 테크계와 재계를 뒤흔든 맹랑한 #AI스타트업 이 있어요. 촉망받는 AI 기업이었던 #오르츠 를 아시나요? 빠르게 성장하는 AI 산업에서 이들은 허세 속에 질주하다가 절벽에서 수직낙하하죠. 허세 매출은 스스럼없는 분식회계를 유발했고, 자꾸 속이다보면…
Cider가 Shein과 다른 이유: 한국에도 이 기능이 필요합니다
중국발 Ultra Fast Fashion 중에서도 #Cider 는 #Shein 과는 다른 길을 걷고 있어요. 특히 Cider의 온라인몰에는 눈여겨 봐야 할 기능이 있는데요. 이 브랜드 뿐 아니라 미국의 주요 브랜드들이 최근 장착하고 있는 메뉴여서…
코카콜라 : 용량 전략과 성분 전략이 만드는 새 기회
과연 #콜라 에는 어떤 미래 기회가 남았을까요? 건강문제로 탄산음료를 멀리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 순간에도 기회는 발견될 수 있답니다. #코카콜라 는 새로운 '용량'과 '성분'으로 다른 옵션을 만들고 있어요. 탄산음료는 지금 잘 팔리고 있는…
아마존, 주가는 올랐지만 급한 마음
지난주 모처럼 뉴욕 증시를 #아마존이 견인하는 일이 있었어요. 아마존의 깜짝 실적은 이 기업이 AI 생태계에서 뒤쳐지고 있다는 우려를 완화시켜주었는데요. 하지만 '나는 AI의 루저가 아니라, 나 또한 AI 트렌드에 올라탄 수혜자였던 것이야'란 주장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