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쉐어 선정,2019 패션트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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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
쿠팡·무신사·다이소 등 플랫폼 기업을 비롯해 백화점·프랜차이즈·식품업계까지 20여 명의 대표가 줄줄이 국감대에 오릅니다. 쿠팡은 올해 국감에서 5개 상임위에 4명이 소환되며 ‘최다 증인 기업’으로 꼽힙니다. (스카이데일리 보도)
8월 국내 쇼핑앱 월간 활성사용자(MAU) 순위에서 알리익스프레스(920만명)와 테무(812만명)가 쿠팡에 이어 2·3위를 차지할 정도로 해외 직구 플랫폼 이용이 급증했습니다. (헤럴드경제 보도)
이달 들어 급격히 낮아진 기온으로 최근 방한 의류에 대한 수요가 전년 보다 빠르게 시작되고 있습니다. 무신사가 지난 9월 1일~10월 12일 사이 ‘경량 패딩’ 검색량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약 4.9배(486%)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습니다.(파이낸셜뉴스 보도)
전국 지방자치단체가 저마다 ‘한국판 타임스스퀘어’를 꿈꾸며 옥외광고 활성화에 분주합니다. 정부는 규제를 완화하는 등 이런 움직임을 뒷받침하고 있어 옥외광고 시장에 적지 않은 변화가 있을 전망입니다. (한국일보 보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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