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스몰토픽 이에요~
참 여러 브랜드 중에서도 #스타벅스 는 머리가 좋단 말이져…
이번 클스마스! 얘네들은 #컵으로#승부 합니다.
작년컵과 비교하니 어때 보여유?
스벅은 참 마케팅을 잘하는 곳이에요. 연말 연시에 그놈의 다이어리가 뭐라고 참 다큰 어른들 들뜨게 하는 걸 보면 말이죠.
작년에는 홀리데이컵이 인기가 그렇게 좋았다네요. 작년 컵이 뭐였냐면 요거였어요.

왜 인기 좋았는지 대번에 눈치채셨죠? 바로 Insta-bait, 즉 인스타하기 좋은 컵이잖아요. 스벅 한구석에 앉아 저 컵을 테이블 위에 놓구 찍으라고 컵이 대놓고 말하고 있지 않음요..? 허허.. 아직도 인스타유발자가 구분이 안가시면 큰일입니다~
실제로 트래픽을 이끄는데 지대한 공헌을 했다고 해요. 그리고 올해버전이 나왔답니다. 바로 요 아이!

어떠세유? 전 작년꺼만 못한 느낌요. 특히 저 풀 그린 컬러는 클스마스 기분이 1도 안남..더 확 유치하게 해야져! ㅋㅋㅋㅋㅋㅋ
스벅은 ‘인스타감각’을 아는 브랜드예요. 인스타 감각은 차마 입에 넣을 수 없을 정도로 요상해도 됩니다. ㅋㅋㅋㅋ 얘네 타이다이 프라프치노 기억나세유..? 전 도저히 그 무지개빛 요상한 것을 입에 넣을 수 없었지만, 이런 상품도 인스타하라고 내놓아야 하는 거라니깐요!
나라면요. 크리스마스 라떼 아트 하나 개발했을 듯요. 이를테면 요런거! ㅋㅋㅋ

마케터가 이런 시즌을 그냥 보내면 마케터가 아니줴에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