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빅토리아 시크릿, 이대로 좋을까
by
sohee

2018-11-15
#빅토리아시크릿 의 매출하락은 이제 공공연합니다.
하지만 여전히 스펙타클하게 치뤄지는 쇼. 이번에는 경영진의 말실수 덕에 구설수에 올랐어요.
한창 때의 #애버크롬비 를 보는 듯한 이 란제리거인, 이대로 괜찮을까요?
시대가 급변하고 있을 때, 무엇이 어떤 방향으로 움직이고 있는지 정확히 캐치한다는 건 어려운 일이에요. 대부분은 변화하고 있음은 감지하지만, 그래서 어떤 방향으로 발걸음을 딛기 시작해야 할지 방황하게 됩니다. 그러나 때로 아직도 세상이 변화한다는 것 자체를 모르는 사람들이 있어 우리를 놀랍게 합니다.
빅토리아시크릿이 얼마전 뉴욕에서 패션쇼를 개최했어요. 이 쇼는 언제나 그렇듯이 스펙터클한 화제를 몰고옵니다. 천사 분장을 한 아름다운 미녀들의 화려한 페스티벌은 지난 10년간 패션계에 빼놓을 수 없는 이벤트로 자리매김 해왔죠.
하지만 제가 전에도 여러번 말씀드렸다 시피, 빅토리아시크릿의 매출은 곤두박질 치는 중이에요. (여기 클릭) 새로운 소비층으로 등극하고 있는 Z세대들은 빅토리아시크릿 같은 비현실적 여성들의 이벤트를 선호하지 않을 뿐더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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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가 컬리와 우버와 잇달아 손잡으며 제휴 행보를 보이고 있습니다. (한경 보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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