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뷰티 브랜드와 #푸드 브랜드들은 이커머스 광고보다 더 나은 성과를 내는 방법을 찾아내는데요. 그건 바로 둘이 '페어링'하는 거예요. 뷰티는 푸드를 등에 업을 때, 또 푸드는 뷰티를 등에 업을 때 바이럴이 강해진답니다.
최근 리테일에서 가장 주목받는 카테고리는 뷰티와 푸드예요. 이 두 분야는 점점 더 많은 콜라보와 라이선스를 통해 밀접하게 연결되고 있죠.
지난 7월, 미국에서 부리또로 유명한 패스트푸드 체인 치폴레(Chipotle) 멕시칸 그릴은 뷰티 브랜드 원더스킨(Wonderskin)과 협업을 발표했어요.
원더스킨은 'Peel & Reveal Lip Stain'과 같은 독창적인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인데요. 이 제품은 입술에 바른 후 필름을 벗겨내면 장시간 유지되는 색상이 남는 것이 특징이에요. 15초마다 하나씩 팔릴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먹고 마신 뒤에도 컬러가 그대로 유지된다고 해요.
이번 협업에서 원더스킨은 치폴레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