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의 #NFT 프로젝트는 주로 #신용카드구매 가 관건이었쥬?
그 덕에 #Bitski 같은 플랫폼이 인기었지만 이제 플랫폼도 필요없숴!
#MAC 은 NFT를 그냥 #자사몰 에서 팔았답니다. 역시 신용카드로요.
#레거시 브랜드가 브랜드 자산 안으로 NFT를 끌어들이는 법, 알아두자요~
edited by sasshi (박주민)
최근들어 뷰티 브랜드들의 NFT 프로젝트가 점점 늘어나고 있어요.
레거시 브랜드들이 NFT 프로젝트에 관심을 보이는 경우는 크게 2가지입니다. 첫째는 블록체인 커뮤니티에 존재하는 새로운 얼리어답터 커뮤니티에 우리 브랜드를 소개하려는 경우이고, 둘째는 기존의 팬들에게 시대에 맞는 방식으로 로열티와 멤버십을 부여하고 싶어하는 경우예요.
일전에 소개한 Gucci Grail 프로젝트의 경우, 명백하게 구찌는 블록체인 커뮤니티 속으로 자신을 밀어넣고 싶어했어요. 트렌드에 민감하고, 흥미로운 프로젝트라면 기꺼이 지갑을 여는 암호화폐 부유층들을 구찌의 고객 리스트에 추가하고 싶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