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매거진 들의 미래는 어찌될까요?
#Vogue 가 만든 수익성 코너 #VogueWorld
한 때 최고의 잡지였던 Vogue는 다방면에서 수익성을 찾고 있어요.
글쎄요. 과연 잘 될까요?
edited by sasshi(박주민)
어려워지는 매거진 환경에서 Condé Nast가 계속해서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어요.
Condé Nast는 2019년 말까지 모든 타이틀에 대한 유료 구독을 구현할 것이라고 발표하기도 했는데요. 과연 연말까지 Vogue.com의 유료화가 이루어질지는 미지수에요. Condé Nast는 올초에 Vogue Business라는 비즈니스 중심의 뉴스레터를 시작했어요. Vogue Business는 WWD와 같은 B2B정보지로 런칭되었지만 아직까지 가시적인 성과는 나오지 않고 있어요.
Condé Nast가 또 하나 중점을 두고 있는 것은 미디어 커머스 분야에요. 지금 이 미디어커머스로 가장 잘나가고 있는 기업으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