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안 다들 #Z세대 얘기 뿐이더니,
요즘은 다시 #밀레니얼 리포트가 쏟아지네요.
왜냐구요? ㅋㅋ 얘네가 인제 경제의 #주소비자, #제일큰손 이 됐어요~~
칼럼 1개, 보고서 2개 같이 정리했어요. 이런 보고서 너무 읽기 싫다구요? 참내..전 아예 암것도 안하고 놀고 먹고 싶은 사람이라구요!
#남이정리해줄때읽어둡시다..
#착한맘으로읽으면재밌습니다..ㅋㅋㅋㅋ
안냐세요~ 여기는 보르도, 지금은 해가 뉘엿한 저녁이에요. 오늘 전 정말 놀라운 경험을 했어요. 그동안 제가 스터디했던 사람들을 직접 만난 거 있죠! ㅋㅋㅋㅋ 일본의 조조타운, 스리랑카의 MAS가 다 이 컨퍼런스에 왔더라구요. 거기다 아마존의 매스커스터마이제이션 시스템과는 또다른 유럽의 시스템을 보니 머리 한쪽이 퍼뜩 깨이더라구요. 요거 잘 정리해서 담주 쯤 올릴께요.
오늘은 또 밀레니얼 이야기에요. 한동안 너도 나도 Z세대 얘기만 하는 것 같더니, 요즘은 또 밀레니얼 얘기가 한창이랍니다.
저도 벌써 밀레니얼들의 쇼핑성향에 대해서만 요즘 들어 3-4개 쓴 거 같은데요. 최근 밀레니얼 관련 소식이 쏟아지는 데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어요. 과거엔 밀레니얼이 '뜨는 소비자 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