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안 #럭셔리 브랜드들은 너도 나도 제품 가격을 인상하며 초부유층을 공략하는 하이엔드 브랜드로 스스로를 격상시키려 노력했어요. 하지만 오랜 경기 침체는 다시 럭셔리의 절반의 소비층이 누구였는지 깨닫게 해주었어요. 다시 중산층을 타겟팅하는 럭셔리들의 이야기예요.팬데믹 이후 럭셔리 비즈니스들의 주요 목적은 초부유층 쇼핑객을 중심으로 하는 하이엔드 브랜드로 거듭나는 것이었어요.지금 흔들림 없이 이 위치에 있는 브랜드는 에르메스와 샤넬, 루이비통 정도라 볼…

보테가 베네타가 소셜을 떠난 것은 옳은 전략이었습니다
구찌의 추락으로 케어링 그룹이 암울한 실적을 발표했지만, #보테가베네타 는 여전히 나 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