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고마진 사업으로 이동하는 럭셔리브랜드들이 늘고 있어요.
그 중 쥬얼리와 함께 각광받는 분야가 바로 #뷰티.
그런데 럭셔리 브랜드들의 뷰티 진출은요.
늘 #립스틱 에서 시작하고, 이 립스틱은 곧잘 대박이 난답니다.
edited by sasshi(박주민)
립스틱 효과(Lipstic Effect)란 말의 실효성에 대해선 의견이 분분하지만, 적어도 럭셔리 업계에는 립스틱 효과가 통하는 것 같아요.
어떤 유명 브랜드가 아직 뷰티산업에 진출하지 않았다면 그들은 반드시 진출을 꿈꿀 거예요. 왜냐하면 뷰티제품은 의류나 잡화에 비해 훨씬 높은 마진율을 약속하기 때문이죠.
최근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