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2분기 가장 놀라운 성장을 기록한 건 #미우미우 였지만 이 브랜드의 성장률은 둔화되고 있어요. 그에 비해 성장률 2위를 기록한 #랄프로렌 은 이제 막 로켓 성장이 시작되려 하고 있어요. 과연 이 브랜드를 견인하는 동력은 무엇일까요? 그리고 랄프로렌에 대한 열기는 얼마나 오래 지속될까요? 오늘 한 번 짚어보겠습니다.
최근 연이어 글로벌 기업들의 2분기 실적이 발표되었어요. 럭셔리계 전반이 침체된 가운데, 가장 빛나는 성장률을 기록한 건 미우미우(Miu Miu)였어요. 미우미우의 글로벌 매출은 무려 전년비 40% 성장을 기록했죠. 그러나 이 대단한 성장률은 이전 분기들의 혁혁했던 성장률인 93%, 105%, 84%, 60%에 비하면 점차 둔화되고 있는 추세임을 알 수 있는데요.
미우미우의 뒤를 이어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한 브랜드 랄프로렌의 성장은 여러 면에서 주목할 만해요. 랄프로렌은 최근 발표한 2026 회계연도 1분기(6월 28일 마감) 실적에서, 매출이 환율 변동 기준 전년 대비 14% 증가한 17억 달러, 고정 환율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