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의 중국 라이브 판매,성과가 있을까요?
by
sohee
2019-06-17
중국판매에 찬바람이 불면서 말라버린 #동대문시장
최근 공격적인 방식의 판매를 시작했어요.
왕홍을 앞세운 #라이브판매, 성과가 있을까요?
어떻게 판매 중인지 알아봅니다.
edited by sasshi (박주민)
지난주 SCMP(South China Morning Post)에는 흥미로운 기사가 하나 실렸답니다. 이 기사에서는 Taobao앱의 라이브스트리밍섹션에서 옷을 판매하고 있는 중국인 Ding Xiaoping의 이야기를 담고 있었어요. 기사에서 그녀는 DFWM이라고 쓰여있는 미니멀한 스튜디오에서 홈쇼핑처럼 옷을 판매 중이었죠. 그녀의 Taobao채널에는 2천명의 시청자가 있다고 해요. 그녀가 판매 중인 DFWM은 동대문패션도매시장(Dongdaemun Fashion Wholesale Market)의 약자랍니다. DFWM은 2016년 시장과 지역, 정부, 기업이 함께 모여 구성한 ‘동대문시장 글로벌명품시장 육성사업단’의 8개 상가 연합 브랜드의 이름이에요. 평화시장, 테크노상가, 패션남평화, 광희패션타운, 신평화패션타운, 동평화패션타운,벨포스트,통일상가 연합해 만든 도매시장 브랜드랄까요?
지난주 SCMP(South China Morning Post)에는 흥미로운 기사가 하나 실렸답니다. 이 기사에서는 Taobao앱의 라이브스트리밍섹션에서 옷을 판매하고 있는 중국인 Ding Xiaoping의 이야기를 담고 있었어요. 기사에서 그녀는 DFWM이라고 쓰여있는 미니멀한 스튜디오에서 홈쇼핑처럼 옷을 판매 중이었죠. 그녀의 Taobao채널에는 2천명의 시청자가 있다고 해요. 그녀가 판매 중인 DFWM은 동대문패션도매시장(Dongdaemun Fashion Wholesale Market)의 약자랍니다. DFWM은 2016년 시장과 지역, 정부, 기업이 함께 모여 구성한 ‘동대문시장 글로벌명품시장 육성사업단’의 8개 상가 연합 브랜드의 이름이에요. 평화시장, 테크노상가, 패션남평화, 광희패션타운, 신평화패션타운, 동평화패션타운,벨포스트,통일상가 연합해 만든 도매시장 브랜드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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