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요 며칠 빡세게 운동했더니요. 손이 바들바들... 다리가 후들후들...ㅋㅋㅋㅋ 덕분에 밤에는 꿀잠자고 있어요. 단백질을 따로 챙겨먹어야 금방 는대서 오늘 또 단백질 초코바도 주문한 거 있죠. 한 개당 31g들어있는 코스트코 껄루다가요. 다시금 아자아자 근육의 길!
요즘 동남아 시장에 관심 갖고 계신 분들 많으시죠? 그간 동남아 진출시 많이 들어보셨을 Lazada, Zalora. 둘다 빵빵한 애들임엔 틀림없는데요. 최근들어 스윽하고 혜성처럼 나타난 친구가 하나 더 있어요. 이름하여 Zillingo.
Zillingo는 앞의 Lazada나 Zalora와는 전혀 다른 강점을 가진 이커머스 기업이랍니다. 지난해 2차 투자도 성공했는데, 바로 지난달에 또 3차투자를 성공시키면서 Zillingo는 지금 글로벌하게 핫한 기업으로 부상 중이에요. Zillingo의 비즈니스 모델은 우리나라 제조 도매기업, 혹은 동대문기업들이라면 한번 꼭 눈여겨봐야 할 비즈니스 모델이에요.
자, 얘기 들어감돠~~
먼저 동남아 이커머스의 3총사인 Lazada, Zalo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