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오늘 하루만 무료예요.
이번 추동, #아우터 구매를 판가름하는 #핵심 키워드 는 무엇이었을까요? 유입률이 높은 키워드와 구매를 일으키는 키워드는 다르답니다. #데일리트렌드 가 NHN Data #다이티 와 협력해 실제로 아우터웨어 구매를 일으킨 키워드 Top100을 추려 정리해보았어요. 그 결과 소비자가 구매를 위해 가장 많이 검색한 키워드가 뭐였게요?
패션 기업들이라면, 이제 2022년 추동 시즌을 마감하며 2023년 추동엔 어떤 아우터들을 준비해야 할지 빠른 기획에 들어간 기업들도 계실 거예요.
선기획으로 투입될 스타일들을 기획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데이터는 바로 지난해 같은 시즌의 데이터겠죠. 오늘은 (주)NHN Data의 데이터 서비스 '다이티(Dighty)'와 함께 2022년 국내 여성복 시장의 추동 아우터 핵심 키워드를 정리해볼게요.
아마 (주)NHN Data의 '에이스카운터'를 지금 쇼핑몰에 설치해서 쓰고 계실지도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