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토픽이에요~ 최근 브랜드들이 눈에 띄게 #틱톡참여율 이 감소하고 있다고 호소예요. 여러 기관의 조사에서 결과는 공통적이에요. 여러분의 퍼포먼스는 지금 안녕하신가요?
소셜 플랫폼 퍼포먼스 보고서에서 모든 브랜드에 공통적인 추세가 하나 발견되었어요. 그건 바로 현저하게 감소 중인 TikTok 참여율이에요.
아이러니하게도 TikTok에 더 많은 사용자가 추가될수록 브랜드는 이제 사용자들과 경쟁하는 상황이 되고 있어요. 사용자와 브랜드 모두가 “For You” 피드 내에서 순위를 놓고 다투고 있어요.
여러 기관의 조사에서 비슷한 결과가 나왔어요.
Rival IQ의 조사에 따르면, TikTok의 현재 브랜드 콘텐츠 평균 참여율은 2.63%로 1년 전(5.69%)보다 절반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