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구찌 는 날개 잃은 추락을 경험하고 있어요. 구찌의 역사에는 두 번의 화려한 전성기가 있었어요. 두 번 다 히어로 크리에이티브디렉터에 의한 부활이었고, 그들이 나간 뒤 브랜드는 날개 잃은 추락을 경험했죠. 이 패턴의 반복, 기업이 가진 본질적 문제점이 느껴지지 않으세요? 구찌(Gucci)는 1921년 설립된 브랜드예요. 오랜 브랜드의 역사 동안 많은 부침이 있었는데, 구찌의 역사를 이야기할 때 빼놓을…

Inditex가 트럼프 관세 문제에 대응하는 법
아직도 긴장감을 늦출 수 없는 트럼프의 #관세 시한 폭탄. 일전에 #유니클로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