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넥스트카테고리를 찾고 계신 #뷰티 #웰빙 기업이라면, 최근 한국에서 ‘잇몸 유산균’이나 ‘오일 풀링’같은 키워드 검색이 급증했다는 걸 눈치채셨을 거예요. 한국 뿐이 아니랍니다. 이제 #구강케어 는 큰 시장이 되고 있어요. 이 트렌드가 만든 스타 브랜드 ‘Guru Nanda’는 한국에서도 큰 인기인데요. 과연 어떤 시장인지 들여다볼까요?지금 뷰티와 웰빙 쪽에서 새로운 카테고리를 찾고 계신가요? ‘구강 관리(Oral care)’ 시장이 최근…

보테가 베네타가 소셜을 떠난 것은 옳은 전략이었습니다
구찌의 추락으로 케어링 그룹이 암울한 실적을 발표했지만, #보테가베네타 는 여전히 나 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