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워크맨 은 인플레와 엔저가 지속되는 가운데에도 실적 호조를 이어가고 있어요. 올초 4만벌이 판매된 #골프 팬츠와 순식간에 매진된 #쾌적워크웨어. 이 브랜드의 #저가격 #고기능 은 작업복과 일상복 모두에서 파워를 발휘해요.
일본의 어패럴 브랜드 워크맨(ワークマン)이 일본 패션계에 던지고 있는 파란은 실로 큽니다.
이 브랜드는 원래 노동자들의 작업복을 판매하는 브랜드였지만, 이제 대중적 패션으로 성공하면서 여성 캐주얼과 값비싼 아웃도어 브랜드들의 저렴한 대안으로 성공하고 있어요.
최근에는 슈즈 라인 런칭에도 성공하며 워크맨이 명실공히 유니클로를 위협하는 일본인들의 대표적인 일상복 브랜드로 도약 중이에요. 그 덕에 워크맨은 '포스트 유니클로'(post Uniqlo)'란 별명까지 얻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