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토픽이에요~
여러분 혹시 #브랜드페이 만드셨어유?
'우리가 네이버도 쿠팡도 아닌데 뭐하러 브랜드 페이를 만드나?' 싶은 분들 다시 생각하십셔! 실로 막강한 #돈키호테 의 #마지카 가 어떤 역할을 하나 보셔요~
요즘은 한국에서도 '브랜드 페이' 하시는 곳들 많으시죠?
어떤 분들은 브랜드 페이를 만드는 기업들이 결제 수수료 먹으려는 걸로 착각하시더라구요... ㅋㅋㅋ 그러면서 이미 나올 페이 다 나왔는데 왜 굳이 브랜드 페이까지 만드냐며... 리테일을 잘 모르시는 거지요.
일본에서도 페이페이라는 막강 디지털 페이가 하나 있거든요. 우리나라로 치면 네이버페이나 삼성페이 정도 되는 건데요. 이런 막강 페이가 활성화 되고 있는 상황에서도 돈키호테의 브랜드 페이 마지카(Majica) 파워는 상당하답니다. 매장 내에서 약 40%가 마지카로 결제되고 있어요.
일단 어떤 리테일 기업이 충전식 브랜드 페이를 만들고 있다면 그 첫 번째 이유는 결제 수수료를 받기보다는 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