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진브랜드 가 성공하는데에는 몇가지 룰이 있는듯 해요.
일본에선 1분만에 매진된다는 새로운 #란제리 가 있어요.
바로 #벨마카롱 의 #24h브라 랍니다.
트렌드를 제대로 타는 방식, 궁금하면 클릭!
edited by sasshi (박주민)
트렌드의 가장 큰 수혜자들에겐 어떤 공통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신생브랜드들에게 있어 유효한 성공의 법칙은 어떤 트렌드가 이제 막 싹트기 시작했을 때 그 트렌드를 전유하는 전문브랜드로 스스로를 포지셔닝 하는 것이죠.
'요가 웨어'라는 품목이 뜨기 시작했을 때는 일반 스포츠웨어에서 출시하는 요가라인 보다는 '요가 웨어 전문 브랜드'로 런칭한 Andar나 젝시믹스가 더 탄력을 얻을 수 있고, 여행가방이란 품목이 뜨기 시작했을 때 또한 일반 가방에서 출시하는 러기지보다는 Parity 란 캐리어 전문 브랜드의 제품이 더 탄력을 얻을 수 있어요.
이런 포지셔닝은 기존 브랜드는 취하기 어렵지만 신생브랜드는 빠르게 공략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