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8평 규모에서 하루 500만원의 매출을 일으키는 매장, 들어보셨나요? 더 놀라운 점은 이 매출은 오픈빨이 아니에요.팬데믹 이후, 오프라인 유통에서 #소형화 는 가장 두드러진 트렌드 중 하나예요. 대형 매장은 중형이 되고, 중형은 소형이 되고, 소형은 #초소형 이 되고 있어요.임대료, 인건비 등 비용 부문에서 지속가능한 포맷, 그리고 브랜드와 카테고리 또한 오래가는 포맷은 무엇일까요?이제 스트리트에는 다른 포맷이 필요해요. 탕후루난…

Josh: 와인 침체기에 나 홀로 메가브랜드가 된 대중 와인
지난해 #와인 시장은 암울했지만, Josh란 브랜드는 20% 넘게 성장했어요. 와인은 미묘한 카테고리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