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의 #지방백화점 을 어떻게 할 거싱가! 지방백화점은 대부분 소중한 지역 생활권에 위치해 있어 고객과 관계가 끈끈해요. 하지만 매출이 너무 줄다보니.. 그걸로는 백화점이 먹고 살 수 없죠. 기존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하면서, 리테일도 수익을 낼 수 있는 새로운 포맷은 없을까요? 옆나라 일본에선 지방백화점을 '#생활밀착형 #쇼핑센터'로 리뉴얼하는 사례가 늘고 있어요. 이건 동네의 일반적인 상가 건물들과는 다른 거예요. 어쩌면 이제 '백화점'이란 타이틀이 붙지 않는 새로운 브랜드가 필요해요. #미쓰이 부동산이 어떻게 하고 있는지 들어보실래요?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