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대표적 패션 기업인 ‘아다스트리아’. 이 기업의 대표는 최근 인터뷰에서 ‘이제 우리가 의류기업이라고는 생각하지 않는다’고 밝혔어요. 기후와 환율 등 여러 변수는 커지는 상황에서 ‘옷’만을 다루는 단일화된 포트폴리오는 위험할 수 있어요. 이 기업이 구색 다변화에 대처하는 방법을 한 번 들어볼까요?‘글로벌 워크(Global Work)’ 및 ‘니코앤드(niko and…)’ 등 30여개 브랜드를 전개하는 일본의 아다스트리아(Adastria)는 그동안 일본을 대표하는 ‘패션 기업’으로…

보테가 베네타가 소셜을 떠난 것은 옳은 전략이었습니다
구찌의 추락으로 케어링 그룹이 암울한 실적을 발표했지만, #보테가베네타 는 여전히 나 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