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가구 시장의 메인채널은 #온라인 이 되어가는 경향이 있어요. 만약 온라인 전용이면서,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좁은 공간’과 ‘디지털라이프’에 특화된 가구 브랜드가 탄생한다면 어떨까요? 일본의 #로우야 는 즉각적인 반응을 얻으며 빠르게 성공했어요. 하지만 스타트업답게 여러 우여곡절을 겪어야 했는데요. 번번이 턴어라운드해 가며 성장하고 있어요. 온라인 가구에 관심 있으시다면 주목하셔야 할 브랜드예요. 최근 소비자들이 젊어지면서, 라이프스타일이 바뀌고 이에…

보테가 베네타가 소셜을 떠난 것은 옳은 전략이었습니다
구찌의 추락으로 케어링 그룹이 암울한 실적을 발표했지만, #보테가베네타 는 여전히 나 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