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세대들의 #푸드 소비는 마음과 습관이 달리 움직이고 있어요. 이 불협화음은 큰 기회랍니다. 웰빙을 외치지만.. 자꾸 달콤한 것에 손이 가는 것…!Z세대의 소비력이 증가하면서 최근 이 세대를 겨냥한 제품과 브랜드들도 바쁘게 출시되고 있어요.특히 푸드 카테고리는 Z세대가 가장 즐겨 소비하는 분야 중 하나인데요. 이 세대의 식습관은 유달리 뚜렷하면서도 모순으로 가득 차 있다고 해요. FoodDive에선 Z세대의 이런 면모가 푸드…

보테가 베네타가 소셜을 떠난 것은 옳은 전략이었습니다
구찌의 추락으로 케어링 그룹이 암울한 실적을 발표했지만, #보테가베네타 는 여전히 나 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