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 브랜드들의 뉘앙스가 달라지고 있어요.
과거엔 디자인과 스타일 위주의 신상품 제안이 주를 이뤘다면,
#Z세대 중심의 브랜드는 전혀 다르게 움직입니다.
이제 #커스텀 옵션은 필수사항이 되고 있어요.
edited by sasshi (박주민)
커스터마이제이션과 개인화는 패션, 뷰티에서 가장 촉망받는 시장이에요.
그리고 이 커스텀이 가장 빠르게 확산되는 영역은 '쥬얼리'인 듯합니다. 쥬얼리는 코로나 기간에도 특정분야에선 남다른 성장을 보이며 주목받아왔어요. 어려운 시기를 거치면서 소비자들이 쥬얼리에 더 깊은 개인적 의미를 부여하면서 '부적'으로서의 쥬얼리가 급성장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