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Everythingshower 란 트렌드를 들어보셨나요? #틱톡 에서 지난해부터 무섭게 부상 중인 이 해시태그는 #바디케어 시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어요. 한국에서도 바디케어 시장은 이제 작지 않습니다.
리테일의 여러 영역 중 뷰티처럼 소셜 트렌드와 긴밀하게 닿아있는 분야도 드물어요. 특히 틱톡 트렌드는 점점 뷰티 유행을 주도하는 동력이 되고 있어요.
최근 틱톡에는 Everything Shower란 트렌드가 포스팅을 휩쓸고 있어요. #everythingshower 해시태그는 3억 8천만 뷰를 넘어섰고, #showerroutine이란 해시태그도 2억 8천만 뷰를 돌파했답니다. 이 트렌드는 말 그대로 Z세대의 샤워 집착을 다루고 있어요.
Everything Shower란 무엇일까요? 이는 충실한 샤워를 위한 전체적 과정에 대한 트렌드예요.
어떻게 샤워를 해야 가장 웰니스에 부합하는지에 대한 Z세대들의 의견인 동시에, 스스로의 몸을 소중히 돌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