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뉴욕패션위크 에는 다양한 디지털 실험이 있었어요.
#레베카민코프 는 #Yahoo 와 #NFT, 그리고 #AR 실험을 벌였죠.
패션 디자이너가 자기 제품을 NFT화한다는 것은 어떤 의미일까요?
여기엔 세심한 기획과 파트너십이 필요합니다.
edited by sasshi (박주민)
Rebecca Minkoff 는 이번 뉴욕패션위크에서 NFT를 통해 자신의 컬렉션을 제공합니다..
야후와의 새로운 콜라보에서 이 프로젝트는 몰입형 온라인 및 증강 현실 경험과 함께 디자이너의 가을 제품을 디지털공간에 선보였어요.
자신의 패션컬렉션과 NFT, 증강현실을 믹스하는 이 캠페인 방식은 디자이너가 패션위크를 통해 선보이는 첫번째 방식이에요. 소비자들은 QR코드를 통해서, 혹은 레베카민코프의 사이트를 통해 이 특별한 경험에 접속할 수 있는데요. 이 프로젝트가 구사하는 방식은 이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