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입점 6개월이 지난 #나이키, 잘 되고 있는지 안궁금함요..?
세상은 요지경속이에요. 아마존에 입점해 #호갱브랜드 되는 데도 있는가 하면, 이 와중에 #아마존에서단물만빼먹는 브랜드도 있네요.
첨..어떡해야 아마존에서 단물만 빼먹는다냐..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저는 집하고 삼실하고 붙어 산지가 어언 10년이 넘어요. 그러다보니 너무나 안좋은 버릇이 하나 생겼는데요. 점점.. 약속을 만들어 집 밖을 나가기가 너무 힘들어진달까.. 하아.. 먼가 집콕방콕으로 점점 유전자가 바뀌고 있는 듯 해요. 이러면 앙대는데 말이죠!
엊그제 Digiday에 아주 흥미로운 기사가 올라왔어요. 저 이런 기사 너무 좋아하는데, 6개월전에 나이키가 아마존에 둥지를 틀었잖아요? 적과의 동침이라는 둥, 잘못된 선택이라는 둥, 또 혹시 모른다는 둥 여러 의견이 분분했던 가운데, 세월은 흘러흘러 어느새 6개월이 지났답니다. 과연 지금 그 파트너십이 거두고 있는 성과는 어떤 모습일까를 Digiday에서 취재한 거에요. 아, 정말 이런 기사 너무 좋지 않음요?
Digiday는 아마존의 파트너가 되길 고려하고 있는 다른 패션기업들에겐 좋은 사례가 될 수 있을 거라고 하며 숨은 이야기를 털어놨